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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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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시간표 근 무 시 간 표 ( ○ ○ ○) 날 짜 출근시간 퇴근시간 근무시간 비고 / / / / / / / / / / / / / / / / / /
근무 시간표
  • 서식명: 근무 시간표
  • 카테고리: 회사서식 > 관리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1316
  • 다운로드: 1039
  • 문서번호: 36F-C9-92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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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근무 시간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근무 시간표는 직원들의 근무 일자와 시간을 주간 또는 월간 단위로 정리하여, 교대근무나 부서별 근무관리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Q) 근무 시간표 작성 시 포함해야 할 내용은 무엇인가요?
직원명, 부서, 근무일자, 출퇴근 시간, 휴게시간, 총근무시간 등을 포함하며, 일정에 따라 조정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야 합니다.
(Q) 근무 시간표는 누구에게 제출되나요?
작성 후 부서장 또는 인사담당자에게 제출되며, 실시간 운영을 위해 게시판 또는 사내 시스템에 공유되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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