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등록 신청서 (신규 및 재등록)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교육기관의 학사관리, 수업계획, 행정업무 등에 활용되는 교육 전용 서식입니다.
동아리 등록 신청서 (신규 및 재등록) 문서는 한글(HWP), 워드(DOC) 형식으로 제공되어, 바로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동아리등록신청서(신규및재등록) 동아리 (신규 ○;재)등록 신청서 동아리 명칭 지 도 교 수 ( )과<계열> 성 명 목 적 활 동 내 용 (구체적으로 기재 요망) 설립년월일 년 월 일 총 회 원 수 명 회 장 소속학과(계열) 학 년 학 번 성 명 연 락 처 전화(자택) : H.P, B.P : 현주소 : 위와 같이 등록코자 하오니 승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O 년 O 월 O 일 동아리명 : 신청인(대표) : (인) 학장 귀하 제 출 서 류 ○. 신규등록시 (제출 : 학생복지처 경유) ① 동아리 등록신청서 (서식 제○호) ○부 ② 동아리 임원 및 회원명단 (서식 제○호) ○부 ③ 동아리 활동 서약서 (서식 제○호) ○부 ④ 회원회칙 ○부 ⑤ 동아리 년간 행사계획서 (서식 제○호) ○부 ⑥ 동아리 지도교수 취임승락서 (서식 제○호) ○부 ※서식 제○호는 당해년도 계획 ○. 재등록시 (제출 : 학생복지처 경유) ① (서식 제○호) ○부 ② 동아리 전년도 행사결과 보고서 (서식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
자주 묻는 질문 (FAQ)
- (Q) 동아리등록신청서는 언제 사용하나요?
- 신규 동아리를 개설하거나 기존 동아리를 다음 학기 또는 연도에 재등록할 때 학교나 기관에 공식적으로 제출하는 문서입니다.
- (Q) 동아리등록신청서 작성 시 필수 기입 항목은 무엇인가요?
- 동아리명, 활동 목적, 대표자 정보, 회원 수, 활동 계획, 예산 계획, 지도교수(또는 책임자) 정보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Q) 동아리등록신청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 보통 학생처, 교학팀, 또는 동아리 관리부서에 제출하며, 학기 초나 연초의 정해진 등록 기간 내에 접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