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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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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사기 사용 대장
  • 서식명: 복사기 사용 대장
  • 카테고리: 회사서식 > 총무/서무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62
  • 다운로드: 205
  • 문서번호: 007-3A-89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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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복사기 사용대장 서식] 복사기 사용대장은 언제 작성되나요?
일일 또는 주간 단위로 사용 후 즉시 기록하며, 정기적으로 담당 부서에 보고됩니다.
(Q) [복사기 사용대장 서식] 복사기 사용대장은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나요?
복사기 사용대장은 부서별 출력량, 사용자 내역, 목적 등을 기록하여 문서 출력 비용을 관리하고 불필요한 사용을 통제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Q) [복사기 사용대장 서식] 복사기 사용대장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사용일자, 부서명, 사용자 이름, 복사 매수, 사용 목적, 고장 유무 등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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