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사업 계획서 (주) ooooo 목 차 ○. 창업 사업명 ○. 사업 개요 ○) 사업 배경 ○) 점포 현황 ○) 점포 인원 계획 ○.마케팅 및 홍보 계획 ○) 주요 마케팅 전략 ○) 가격 전략 ○. 소요 비용 및 자금 조달 계획 ○) 소요 비용 산출 ○) 자금의 조달 ○. 향후 전망 ○. 창업 사업명 커피전문점 ○. 사업 개요 ○) 사업 배경 최근 들어 신세대 취향의 ‘take out' 전문점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Take out 커피 전문점을 창업하고자 한다. Take out 커피 전문점은 ...이전의 커피샾 개념과는 달리 커피를 주문해서 밖으로 가져나가서 길에서도 간편히 즐길수 있다는 점에서 바쁜 현대 생활을 살아가는 우리들과 요즘 세대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 점포 현황 여느 점포처럼 Take out 커피 전문점도 역시 점포의 입지가 창업에 있어서 가장 큰 성공과 실패의 요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우선 바쁜 현대 사회에 있어서 Take out 커피 전문점이 호응을 얻을 수 있는 것도 빨리 간편하게 그리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면서도 즐길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Take out 커피 전문점은 젊은이들의 유동이 많은 곳, 대학로 주변이나 시내 중심지, 혹은 바쁜 직장인들의 유동이 많은 곳에 위치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건물입주에 있어서도 몇 층이냐에 따라 다른데 Take out커피 전문점의 특성에 따라 유동인구가 쉽게 접할 수 있고 방문할 수 있는 ○층에 위치해야 할 것이다. 또 한가지 부수적인 점포의 요건을 생각해 볼 수 있는데, 커피 전문점이나 빵집의 경우 지나 갈 때 그 냄새를 맡고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을 느끼게 하고 커피나 빵을 사먹고 싶다고 느끼게 하는 것 또한 중요한 요소가 될 수있는 것이다. 예전에 빵집을 경영하는 어떤 분의 말이 이러한 것들을 느끼게 하기위해서 빵집 점포는 길어야 한다고 했었다. 그것은 빵집앞을 지나는 동안 먹고싶다고 충동을 느끼기까지 어느 정도 판단의 시간...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프랜차이즈/샌드위치,커피) ( 인사말 기업개요 샌드위치의유래 에스프레소커피소개/일반커피와의차이점 가맹점계약순서/개설비용/수익분석) 패키지.모음서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