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2)
"경쟁" 관련 무료 서식 목록의 2페이지입니다.
문서 양식 리스트
-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E mail)(사업개요/비전 시장전망 경쟁분석 재무현황 이메일시스템설명) 패키지.모음서식입니
조회수: 24 | 다운로드: 155
-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음식포탈사이트)(식품관련시장의주체와Trends 경쟁사Site분석및SWOT 사업영역 수익분석) 패키지.모음서식입니
조회수: 50 | 다운로드: 251
-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정보통신)(사업핵심추진내용/요약 제품소개 시장환경분석 경쟁사비교) 패키지.모음서식입니
조회수: 63 | 다운로드: 247
-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온라인교육)(사업소개 서비스설명 마케팅전략 오프라인대응전략 온라인경쟁전략 교육시장규모/분석 기업성장전략) 패키지.모음서식입니
조회수: 98 | 다운로드: 270
-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육아교육)(사업개요 시장/경쟁환경분석 사업모델 마케팅전략 재무계획) 패키지.모음서식입니
조회수: 127 | 다운로드: 341
-
목 내용 쇼핑몰 정보 쇼핑몰 명 취급상품 도메인 http:// 운영자명 후이즈ID 이메일 전화번호 학교(전공) 학번 시장조사/경쟁현황 (시장 내 경쟁사 조사 및 서비스 파악) 쇼핑몰 구축계획 (쇼핑몰 구축 회사 선정 컨텐츠 계획(일반정보 상품정보 사진 등
조회수: 101 | 다운로드: 275
-
[별지 제○호서식] [별지 제○호서식]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처리기간 즉 시 신 청 인 상호 또 는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등
조회수: 233 | 다운로드: 333
-
-
[별표○] 공 동 행 위 경쟁제한행위 탈퇴신고서 탈퇴사업자 ⓛ명 칭 ( 외 인) ②주 소 (전화번호 ③대표자 성 명 (한자 ) ④탈퇴년월일 ⑤탈퇴사유 공
조회수: 190 | 다운로드: 547
-
[별표○] 공 동 행 위 폐지신고서 경쟁제한행위 폐 지 사 업자 대 표 (사업자단체) ①명 칭 ( 외 인) ②주 소 (전화번호 ) ③대표자성명 (한자 ) ④폐지 년월
조회수: 198 | 다운로드: 494
-
세 ○;회사의 역사와 배경 ○;사업목적 잠재적 사업 가능성과 사업 전환점(만약 있다면) ○;생산과 서비스의 독창성 ○;경쟁의 잠재적 강점 : 특별한 기술, 특허권, 판권, 상표, 판로의 이점 ○. 마케팅 ○) 연구와 분석 ○;목표시장(고객) :
조회수: 65 | 다운로드: 305
-
비를 줄이기 위해 저가로 판매하는 방법 ■ 상가의 입지별 구분 도심상가 : 전문업종, 전문적능력이 없는 경우 위험, 가장 경쟁이 치열 부심상가 : 도심 상가와 유사, 테마적 특성에 부합해야, 흡인 인구에 따른업종 특성 대응 필요 지역상가 : 생
조회수: 146 | 다운로드: 508
-
이렇게 당사 창업 ○주년 기념축하회에 참석해 주신데 대해 뜨거운 마음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께서도 잘 아시다시피 지금은 녹색경쟁의 시대입니다. 저희가 환경관련 분야에 뛰어들 때까지만 해도 거액의 비용이 요구되는 골치 아픈 문제로만 치부되던 환경문제가 이
조회수: 75 | 다운로드: 374
-
현상황과 미래추세 ·회사의 역사와 배경 ·사업목적 잠재적 사업 가능성과 사업 전환점(만약 있다면) ·생산과 서비스의 독창성 ·경쟁의 잠재적 강점 : 특별한 기술 특허권 판권 상표 판로의 이점 ○. 마케팅 ○) 연구와 분석 ·목표시장(고객) : 상품과 서비
조회수: 408 | 다운로드: 1132
-
공동행위 [전면] 공 동 행 위 인 가 ( )의 ( ) 신청서 경쟁제한행위 변경인가 처리기간 ○일 참 가 사 업 자 대 표 (사업자단체) ①명 칭 ②참가사업자수 ③주 소 (전화번호 ) ④대표자
조회수: 148 | 다운로드: 369
-
문 ○ 기업 및 산업 ○ 기업개요 ○ 사업개념 ○ 사업배경 ○ 목표제품 ○ 제품개요 ○ 목표시장 ○ 시장규모 및 성장추세 ○ 경쟁 업체 및 경쟁우위 ○ 시장 진입 및 성장 전략 ○ 예상 시장 점유율 및 예상 매출 규모 ○ 차기아이템 ○ 마케팅계획 ○ 전반
조회수: 164 | 다운로드: 514
-
(공동행위,경쟁제한행위)의(인가,변경인가)신청서 〔별표 ○〕 〔전면〕 ○; ○;공 동 행 위 ○; ○;의 ○; ○;인 가 ○; ○;신
조회수: 82 | 다운로드: 180
-
제품 개요 ● 제품 : ● 제품의 특성 및 사양 최소사양 권장사양 기간 활동 ● 제품 개발 계획 : ● 제품 개발 인력 ● 경쟁 제품과의 차별성 : ○. 시장환경 분석 ● 목표 시장 : ● 시장 규모 및 성장 추이 ◎ 국내 시장 : 문화산업이 ○세기의
조회수: 58 | 다운로드: 192
-
시장의 추이 분석 o 개발제품의 방향제시 o 정확한 목적시장 결정 시장성 분석을 통하여, 소비자의 반응 및 요구사항을 듣고, 경쟁제품의 동향을 파악하여 자사의 제품 개발에 방향을 제시하고, 정확한 소비자층을 겨냥한 마케팅을 하기 위함. ○. 시장성 분석
조회수: 253 | 다운로드: 317
-
국내외 동향 ○.○ 목표시장 정의 및 분석 ○.○ 목표고객 정의 및 분석 ○.○ 시장진입 장애요소 및 극복방안 ○. 제품별 경쟁분석 및 핵심경쟁력 ○.○ 연차별 제품개발 ○;출시 게획 ○.○ 제품별 주요경쟁사 정의 ○.○ 경쟁사와의 비교 분석 ○.○ 자
조회수: 104 | 다운로드: 279
자주 묻는 질문 (FAQ)
- (Q) [단가] 단가는 어떤 항목에 따라 결정되나요?
- 원자재 비용, 인건비, 생산량, 수요와 공급, 시장 경쟁 상황 등을 고려하여 책정됩니다.
- (Q) [사업계획서 (연구개발정보센터 IDC)(IDC목적/필요성/특징/서비스형태/기대효과/국내외동향/향후발전방향)] 작성 시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 기술성과와 경제성을 동시에 고려해 구체적으로 작성하며, 경쟁사와의 차별성을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 (Q) [경쟁사 제품 비교 분석표] 경쟁사 제품 비교 분석표는 언제 작성하나요?
- 신제품 출시 전후, 마케팅 전략 수립 시, 또는 경쟁 제품 시장 진입 시점에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