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협력사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협력사"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견적 요청서] 견적 요청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대부분 해당 분야의 공급업체나 협력사에게 이메일 또는 팩스로 발송되며, 견적 회신 기한을 명시해야 합니다.
[구매요청서 (3)] 이 서식은 어떤 기업에서 사용되나요?
제조업, 건설업, 유통업 등에서 협력사에 외주를 발주하거나 원자재를 요청하는 절차에서 활용됩니다.
[구매 의향서] 누가 작성하고 어디에 제출하나요?
구매팀 또는 외주 관리팀에서 작성하며, 협력사 등록 시나 장기계약 제안 시 해당 업체에 전달됩니다.
[영문품의서] 영문품의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해외 상급자, 본사 경영진, 또는 외국 협력사에 제출되며, 결재 이후 프로젝트 실행이 진행됩니다.
[영문 견적서 양식] 이 양식은 누구에게 제공하나요?
해외 바이어, 유통업체, 협력사 등 국제 비즈니스 고객에게 이메일 또는 인쇄본으로 전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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