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세지 변경 신고서 1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납세지 변경 신고서 1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민원행정서식 > 국세청 > 납세지 변경 신고서 1 서식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납세지(변경)신고서 [법인세법 시행규칙 서식62]] 법인세 납세지(변경)신고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법인세 납세지(변경)신고서는 법인의 본점이나 주사무소가 이전되었을 경우 납세지를 변경하기 위해 세무서에 제출하는 공식 문서입니다.
[납세지(변경)신고서 [법인세법 시행규칙 서식62]] 법인세 납세지(변경)신고서 작성 시 필수 항목은 무엇인가요?
기존 납세지 주소, 변경된 주소, 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성명, 변경 사유 등을 정확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납세지(변경)신고서 [법인세법 시행규칙 서식62]] 법인세 납세지 변경은 언제, 어디에 신고해야 하나요?
납세지 변경 사유 발생일로부터 20일 이내에 관할 세무서에 제출해야 하며, 홈택스 전자신고도 가능합니다.
이 FAQ는 납세지 변경 신고서 1 서식을 기반으로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