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 제안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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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제안서 개선제안서 제 안 자 소 속 담 당 부 서 장 제 안 명 제안유형 개선아이디어 제안내용 ○.품질향상 ○.생산성개선 제 안 일 ○.공정합리화 ○.환경안전 실시후제안 ○.원가절감 ○.설비개선 제안번호 ○.업무 ○.기타 개선전 현황 (현재 방법 및 문세점) 개 선 내 용 (개 선 후) 부 서 장 검 토 내 용 기 대 효 과 실시부서 ○ ○ 부 검 토 의 견 □채택, □불채택 담 당 부서장 검토자 성명 : ○ ○ ○ 실시(예정)일 : . . . ○ ○ 부 검 토 의 견 □채택, □불채택 담 당 부서장 검토자 성명 : ○ ○ ○ 실시(예정)일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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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경영 개선 제안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경영 개선 제안서는 조직의 경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업무 프로세스나 관리 방안을 개선하는 제안을 공식적으로 기록하고 제출하는 서식입니다.
- (Q) 경영 개선 제안서 작성 시 포함해야 할 주요 항목은 무엇인가요?
- 개선할 경영 문제의 분석, 제안된 개선 방법, 예상되는 성과, 실행 계획 등이 포함되어야 하며, 구체적인 숫자나 데이터로 지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Q) 경영 개선 제안서는 누구에게 제출해야 하나요?
- 경영 개선 제안서는 보통 경영진, 부서 관리자에게 제출되며, 심사 후 승인되면 실행에 옮겨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