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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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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문서 (주)OOOO 우:○ ○ / OO시 OO구 OO동 OO O / 전화: ○)○ ○ ○ / FAX: ○)○ ○ 문서번호 : OO 제 ○ ○ 호 시행일자 : ○.○.○ 수 신 : 국민연금관리공단 참 조 : 선결 지시 접수 일자시간 결재 ○; 공람 번호 처 리 과 담 당 자 제 목 : 표준월소득액변경신고 지연사유서 ○. 다음 아래와 같은 이유를 본 지연 사유서를 제출합니다. ○. 지 연 사 유 (주)OOOO 대표이사 O O O
공문서
  • 서식명: 공문서
  • 카테고리: 회사서식 > 경영관련
  • 서식포맷: HWP WORD XLS
  • 조회수: 268
  • 다운로드: 662
  • 문서번호: 928-6F-88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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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공문서는 어떤 문서를 말하나요?
공공기관, 기업 등에서 대내외 업무를 위해 작성하는 공식적인 문서를 공문서라고 하며, 법적 효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Q) 공문서에는 어떤 형식을 따라야 하나요?
문서번호, 제목, 수신자, 본문, 발신자 정보, 직인 또는 서명, 발송일자 등을 포함해야 하며, 규정된 양식을 따라야 합니다.
(Q) 공문서는 어떤 상황에서 사용되나요?
업무 지시, 협조 요청, 회신 요청, 회의 통보, 계약 진행 등 다양한 공식 업무에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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