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판촉행사 지원요청 신제품 판촉행사 지원요청 문서번호 : ◆◆ ○ 수 신 : 각 부서장 제 목 : 신제품 ▲▲▲ 판촉행사에 대한 지원 요청의 건 ○. 본사는 이번에 ◇◇층을 대상으로 개발한 신제품 ▲▲▲의 판촉 행사를 개최하기로 하였습니다. ○. 본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와 마무리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각 부서별로 행사 진행에 필요한 인원을 요청하오니 ○일 ○시까지 참석자 명단을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경영기획실(담당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 일 시 : ○년 ○월 ○일(○) ○시 ○. 장 소 : ○. 부서별 인원 요청 현황 ◇◇부 : ○명 ◆◆부 : ○명 △△부 : ○명 ▽▽부 : ○명 . . . . 계 : ○명 ※별 첨 : 참석명단 작성부 ○부 경영기획실장 ○
서 식 명 : 요청 (신제품판촉행사지원)
카테고리 :샘플서식
>
업무샘플
>
사내행사
서식포멧 :
서식조회 : 45
다운로드 : 235
문서번호 : 530-4C-96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