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답문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3)
"회답문" 관련 무료 서식 목록의 3페이지입니다.
문서 양식 리스트
-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제 ○ 장 총 칙(제○조~제○조) 제 ○ 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수요자로부터 발생하는 고객불만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 처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동종 고객 불만의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 불만을 해소하여 항상 좋은 품질과 신용을 확보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제 ○ 조【적용범위】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한 고객불만 관리업무 전반에 적용한다. 제 ○ 조【용어...
조회수: 529 | 다운로드: 623
-
고객불만정보 처리규정 고객불만정보 처리규정 제 ○ 장 총 칙 제○조 【목 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수요자로부터 발생하는 고객불만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 처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동종 고객 불만의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 불만을 해소하여 항상 좋은 품질과 신용을 확보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제○조 【적용범위】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한 고객불만 관리업무 전반에 적용한다. 제○조 【용어의 뜻】 이 규정에서 ...
조회수: 146 | 다운로드: 352
-
영업관리규정 영업관리규정 제 ○ 장 총 칙(제○조~제○조) 제 ○ 조【목적】 이 규정은 기본적인 영업의 운영절차 및 그 사무에 관한 사항을 정함으로써 효율적인 업무 수행과 이익 증대를 도모하고자 하는 것이 목적이다. 제 ○ 조【기본방침의 결정】 영업의 기본방침, 기초계획, 기타 중요한 사항은 사전에 이사회를 거쳐 사장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다만, 긴급을 요하는 때에는 각 부장이 제안하여 사장의 승인을 받아 시행한다. 제 ○ 조【사무운영 및 사...
조회수: 96 | 다운로드: 321
-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제 ○ 장 총 칙(제○조~제○조) 제 ○ 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수요자로부터 발생하는 고객불만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 처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동종 고객 불만의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 불만을 해소하여 항상 좋은 품질과 신용을 확보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제 ○ 조【적용범위】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한 고객불만 관리업무 전반에 적용한다. 제 ○ 조【용어의 뜻...
조회수: 54 | 다운로드: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