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코드표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코드표"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색인 목록표] 작성 시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품목명과 코드가 중복되지 않도록 관리하고, 최신 자재 기준으로 주기적인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출원인 코드 정정 신청서] 출원인 코드 정정 신청서는 어떤 경우에 사용되나요?
출원인 코드 정정 신청서는 특허청에 등록된 출원인의 코드 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이를 정정하기 위해 제출하는 문서입니다.
[회원증양식] 회원증양식 발급 시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유효기간 및 재발급 기준을 명확히 하고, 도용을 방지하기 위한 QR코드, 바코드, 시리얼 넘버 등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품관리 이름표 양식] 물품관리 이름표 양식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어야 하나요?
물품명, 자산번호, 구입일자, 사용자 부서, 사용자 이름 등이 포함되며, 바코드나 QR코드를 포함하기도 합니다.
이 FAQ는 "코드표"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