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등록 법인 등기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사업자 등록 법인 등기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사업자 등록 법인 등기"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부동산 중개업 허가증 기재 사항 변경, 사무소 이전 신고서] 어떤 사업자에게 필수적인가요?
부동산중개업 등록을 마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가 기재사항 변경 또는 이전 신고 시 필수입니다.
[사업계획서 (법인설립신고및사업자등록신청서)] 어떤 상황에서 사용되나요?
법인 사업자 등록, 창업 자금 지원 신청, 인허가 사업 검토 등의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인감 대지] 인감 대지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인감 대지는 법인이나 개인이 공식 인감을 등록하거나 변경할 때 인감 도장을 찍어 등기소에 제출하는 서식입니다.
[정관(부동산 개발업)] 어떤 경우에 이 정관이 필요하나요?
부동산 시행사, 디벨로퍼, 임대관리 법인 등에서 사업자 등록 전 필수로 작성합니다.
[나홀로상업등기] 나홀로상업등기는 어떤 사업자들이 주로 활용하나요?
창업 비용을 절감하려는 1인 창업자나 소규모 법인 설립 예정자들이 주로 이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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