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폼 - 무료 서식 다운로드 1위

국내 최대, 가장 신뢰받는 서식 플랫폼

이용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이용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이용"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세무서] 누가 세무서를 이용하나요?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프리랜서, 일반 납세자 모두 관할 세무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 현황표] 예약 현황표는 어떤 조직에서 자주 사용되나요?

대기업, 관공서, 공공기관 등 자산이나 공간 이용이 활발한 조직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됩니다.

[이사견적서] 이사견적서는 어떤 경우에 사용되나요?

이사 서비스 이용 전 운송 업체에 비용 산정을 요청하거나 비교 견적을 받을 때 사용하는 문서입니다.

[공람도장] 공람도장은 누구에게 부여되며 어떻게 사용되나요?

열람 대상자 각자의 도장을 이용해 문서의 공람란에 날인하며, 부서장 또는 실무 담당자 중심으로 활용됩니다.

[공사 공정표] 공사 공정표는 어떤 방식으로 작성되나요?

엑셀, MS 프로젝트, 프리마베라 등 공정관리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간트차트 형식으로 시각화됩니다.

이 FAQ는 "이용"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