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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급여 대체 지급 청구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보험 급여 대체 지급 청구서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민원행정서식 > 4대보험 > 보험 급여 대체 지급 청구서 서식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보험 급여 대체 지급 청구서] 보험 급여 대체 지급 청구서는 어떤 경우에 사용되나요?

보험급여 수령권자가 직접 수령이 어려운 상황에서 제3자가 대신 보험급여를 수령할 수 있도록 보험사에 청구하는 서식입니다.

[보험 급여 대체 지급 청구서] 보험 급여 대체 지급 청구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해당 보험회사의 고객센터나 본사 보험금 청구 부서에 제출하며, 방문 또는 우편, 일부는 온라인 접수도 가능합니다.

이 FAQ는 보험 급여 대체 지급 청구서 서식을 기반으로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