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폼 - 무료 서식 다운로드 1위

국내 최대, 가장 신뢰받는 서식 플랫폼

지출 내역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지출 내역서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부서별서식 > 총무 > 지출 내역서 서식에서 작성되었습니다.
[경비지출내역서] 경비지출내역서는 어떤 상황에서 사용되나요?

회사의 업무 수행 중 발생한 경비를 정산하기 위해 지출 항목과 금액을 상세히 기록하는 문서입니다.

[내역서] 경리 내역서는 어떤 업무에서 사용되나요?

경리 내역서는 회사의 수입과 지출 내역을 정리하고 회계 처리의 근거 자료로 사용하는 경리부서 전용 문서입니다.

[경조사비장부] 경조사비장부는 어떤 목적을 위해 사용되나요?

직원 또는 거래처의 경조사에 따른 지출 내역을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관리하기 위해 사용되는 장부입니다.

[예산집행] 예산집행은 어떤 과정을 의미하나요?

예산집행은 승인된 예산에 따라 실제 자금을 사용하고 지출 내역을 관리하는 전체 과정을 말합니다.

[입상 확인서] 관리 입상 확인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입금 및 지출 내역을 확인하고 기록하는 서식으로, 관리자가 거래의 정확성을 증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 FAQ는 지출 내역서 서식을 기반으로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한 것입니다.